사고 발생 시 신고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통장,인감,현금카드 분실한 경우 및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
분실을 인지한 즉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당사의 영업점 창구 신고
사고신고 계좌는 모든 거래가 정지되므로
고객께서는 안심하셔도 되고 가급적 이른
시일내에 당사를 방문하시어 재발급등의
절차를 취하시면 됩니다.
통장분실 |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
인감분실 및 변경 |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현금카드 분실 /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시 |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 / 사업자번호 : 220-81-26108
(대표전화) 1877-0015 / (햇살론) 1877-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