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 한국교직원공제회 The-K 저축은행 로고

민원신청
고객센터 > 고객마당 > 민원신청

민원신청

저희 The-K저축은행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 저축은행의 업무와 관련하여 부당한 업무처리 및 금융분쟁을 신고하는 민원창구입니다.
전자 민원신청 및 당 저축은행과의 거래시, 만족 / 불만족 사항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바로가기

민원의 정의

“민원인"이라 함은 더케이저축은행 업무와 관련되어 당 저축은행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자연인, 법인 또는 단체를 말한다.
"민원"이라 함은 민원인이 당 저축은행의 업무에 대하여 이의신청, 진정, 건의, 질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하는 의사표시를 하는 것을 말한다.

  • "금융민원"이라 함은 당 저축은행의 금융업무와 관련하여 제기되는 민원을 말한다.
  • "기타민원"이라 함은 당 저축은행의 업무와 관련하여 금융민원에 해당되지 않는 민원을 말한다.
  • 민원 중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민원으로 보지 아니한다. 다만, 그 취지는 회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당 저축은행과 사법(私法)상의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자 또는 계약관계에 있는 자가 사법(司法)적 효과를 얻기 위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법원판결에 의하여 확정된 사항, 재판에 계류 중인 사항, 금융감독원이 처리중인 사항 및 수사기관에서 수사 중인 사항에 대하여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 성명 · 주소 등이 분명하지 아니하거나 대리인 입증이 불명한 자가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경우

민원 접수방법

접수처: 금융소비자보호팀 (민원전담부서)

민원은 영업점 방문, 우편, 팩스 등의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민원신청서
등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영업점

    영업점 방문

  • 우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
    (역삼동 702-23)

  • FAX

    Fax 번호 : 02-6499-5602

더케이저축은행 방문판매 직원조회

더케이저축은행의 방문판매인만 조회됩니다.

더케이저축은행의 직원 정보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대출모집법인은 은행연합회 통합조회서비스를 통해 조회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은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조회결과

더케이저축은행에 등록된 방문판매직원입니다.

문의 : 1877-0056

조회하신 직원은 검색되지 않습니다.

성명과 전화번호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소리 오시는길 업무시간 금융계산기 경영공시 보호금융상품등록부 민원신청 서식자료실 사고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