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The-K저축은행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 저축은행의 업무와 관련하여 부당한 업무처리 및 금융분쟁을 신고하는 민원창구입니다.
전자 민원신청 및 당 저축은행과의 거래시, 만족 / 불만족 사항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민원인"이라 함은 더케이저축은행 업무와 관련되어 당 저축은행에 특정한 행위를 요구하는 자연인, 법인 또는 단체를 말한다.
"민원"이라 함은 민원인이 당 저축은행의 업무에 대하여 이의신청, 진정, 건의, 질의 및 기타 특정한 행위를 요하는 의사표시를 하는 것을 말한다.
접수처: 금융소비자보호팀 (민원전담부서)
민원은 영업점 방문, 우편, 팩스 등의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민원신청서
등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점
영업점 방문
우편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23
(역삼동 702-23)
FAX
Fax 번호 : 02-6499-5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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