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 한국교직원공제회 The-K 저축은행 로고

고객의 소리

저희 The-K저축은행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은행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기타 제안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접수양식을 빠짐없이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수입력 정보

'The-K 저축은행'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09 년 09 월 10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성명, 연락처(핸드폰 번호, 자택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민원내용 등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신속하고 공정한 민원의 해결(민원조사 · 처리결과 통지 등)을 위하여
고객님의 성명, 고유식별정보 및 민원내용 등의 수집 및 이용, 저장 처리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민원사무 처리만을 위해 보유 · 이용되며, 민원의 종결 후에는
법령상 의무이행 및 당행의 금융소비자보호 업무 수행만을 위하여 보유 · 이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 거부 권리 및 권리 행사 시 불이익
고객님은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으나,
고유식별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는 본인 식별 및 민원 신청사항에 대한 사실관계 조사 · 확인 등을 위해 필수적이므로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셔야만 민원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더케이저축은행(주) 전산정보팀 팀장 조광록
전화번호 : 02-560-5081
이메일 : thekbank@thekbank.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50-9531~2)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s://www.spo.go.kr)
4.경찰청 사이버안전지킴이 (https://ecrm.cyber.go.kr/)

고객의소리 작성 폼 - 구분, 이름, 비밀번호, e-mail, 연락처, 제목, 내용으로 구성
                               
                  
* 비밀번호는 최소 8자리 이상(영문자, 숫자, 특수문자 3종류 조합으로 해주세요.)
@

제출하기

고객의 소리 오시는길 업무시간 금융계산기 경영공시 보호금융상품등록부 민원신청 서식자료실 사고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