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저축은행

사고신고
고객센터 > 사고신고

전체검색

사고신고 안내

사고신고 안내
사고신고사항 아이콘

사고신고 사항

통장,인감,현금카드 분실한 경우 및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

사고신고 후의 처리 아이콘

사고신고 방법

분실을 인지한 즉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당사의 영업점 창구 신구

사고신고 후의 처리 아이콘

사고신고 후의 처리

사고신고 이후 사고신고 계좌는 모든 거래가 정지 되므로 고객께서는 안심하셔도 되고 가급적 이른 시일내에 당사를 방문하시어 재발급 등의 절차를 취하시면 됩니다.

재발급 등을 위한 구비서류

법인고객 신규계좌개설안내
통장분실 아이콘

통장분실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대리인 방문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위임장 (인감증명서 첨부)

인감분실 및 변경 아이콘

인감분실 및 변경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대리인 방문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통장, 거래하실 인감, 위임장 (인감증명서 첨부)

현금카드 분실 /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시 아이콘

현금카드 분실 /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시

본인방문시 :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대리인 방문시 :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 거래인감, 위임장 (인감증명서 첨부)